NOTICE

뒤로가기
제목

상품 관리 및 수선 안내

작성자 헨리베글린

작성일 2022.11.15

조회 2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품질 보증 서비스

헨리베글린의 모든 제품은 보증 기간 내 무상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2-516-8350 유선접수 또는 가까운 헨리베글린 매장에 방문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영수증 혹은 정품 보증서 지참)


제품 무상 보증 기간: 구매 후 1년 (결제일 기준)


*사용에 의한 손상의 경우 서비스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수선이 진행됩니다.


주의 사항

헨리베글린은 이탈리아 장인이 엄격하게 선별한 최고급 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가죽의 무늬는 모두 일정한 패턴이 아니기 때문에 화면상의 제품 무늬와 실제품의 무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 관리

착용 시 마찰에 의해 표면이 벗겨지거나 갈라질 수 있으며, 스크래치 및 이염의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습기를 피해주시고, 무리한 마찰이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소재 특성상의 표면 스크래치, 자연스러운 주름과 힘줄 자국, 미세한 반점 등은 불량이 아니며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니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물에 젖었을 때 직사광선이나 열로 직접 건조하면 변형의 위험이 있으니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죽 전용 크림을 사용하여 주 1회 손질할 경우 장기간 사용 가능하며, 가죽류의 오염의 경우에는 가죽 전용 크림으로 세척하되 일반 세척제나 벤졸 성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MODIFY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